주주님들께 드리는 글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주주님들께 드리는 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코스모스 작성일2018-10-24 11:35 조회1,178회

본문

안녕하세요?

오코스모스 대표이사 오정진입니다.

올해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어느덧 지나고 금방이라도 겨울이 올 것 같은 제법 쌀쌀해진 계절의 변덕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최근 많은 주주님들의 다양하고 진심이 담긴 말씀들을 듣다보니 그 동안 회사의 꾸준한 실적 및 매출의 발표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불안,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아 무척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점을 미리 충분히 헤아리지 못한 것에 대하여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주주님 여러분!

회사를 믿고 응원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앞의 회사 공지사항에서와 같이 오코스모스의 근간을 이루는 IT사업분야는 계획대로 차근차근 실적을 올리고 있고, 기존 TV, 셋탑박스 분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업분야의 리모컨 사업에까지 확장시키며, 그 입지를 확고히 굳혀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3월 주주총회에서 말씀 드린대로 새롭게 추진한 신규핵심사업들도 이미 매출을 발생시키고 보다 매출을 집중, 극대화시키기 위해 개발, 생산, 특허에 온 힘을 다 하고 있습니다.

 

'志在有逕' 이란 말이 있습니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어떤 일을 이루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그 일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절대 낙담하지 마시고 포기하지도 않으시기 바랍니다.

비록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결국엔 함께 웃을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회사는 최대목표인 매출을 향해 꾸준하게 전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위한 건전한 재무회계와 올바른 윤리경영을 최우선으로 삼고 경주해 나가고 있습니다.

끝으로 회사와 주주님간 원활한 교통을 위한 소통에 적극적으로 최선을 다해 힘쓰겠습니다.

이를 통해 믿음과 신뢰가 더욱 견고히 다져져 회사와 주주님들의 성공에 튼튼한 발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주주님 여러분!

다시 한 번 회사를 믿고 응원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큰 성과를 앞두고 서로가 서로에게 아픔을 주는 일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의심보단 믿음으로 모든 사업을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주주님들의 격려와 지지가 그 무엇보다 필요한 때 입니다.

 

모든 주주님들의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바라오며, 늘 건강하시길 저와 모든 임직원들이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코스모스 대표이사 오정진 배상

 

(주)오코스모스 | 사업자등록번호 : 314-81-80445 | 대표자 : 오정진
| TEL. 042-936-8855 | FAX : 042-933-8856 | E-Mail : webmaster@ocosmos.co.kr
본사 :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2로 263-1, 1동 (탑립동 838-1)
© OCOSMOS. ALL RIGHT RESERVED. ADMIN